함은정 김병우 감독과 오는 11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인데요.

함은정 김병우 감독 프로필, 나이, 집안 등 두 사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은정 김병우 감독 결혼

10월 16일 함은정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함은정 배우가 오는 11월 중, 소중한 인연과 함께 인생의 여정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함은정 김병우 감독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함은정 김병우 감독은 따로 열애설이 났던 적도 없던 터라 결혼 소식을 들은 모두가 놀랐는데요. 함은정 김병우 감독 두 사람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함은정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11월 마지막 날 결혼을 한다"며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함은정 김병우 감독에 대해 자기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힘들 때 곁을 묵묵하고 든든하게 지켜준 분이라며 열심히 예쁘게 살 테니 애정으로 응원해 달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함은정 김병우 감독은 11월 30일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함은정 프로필

함은정 아역배우부터 시작해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활약하고, 현재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인데요.


함은정 나이 1988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이 고향으로 무남독녀 외동딸로 태어났습니다.




함은정 학력은 상계제일중학교, 청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진학했으나 현재 휴학 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함은정 아역 배우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그 배경을 살펴보니 함은정 어려서부터 배우가 아닌 미스코리아가 되고 싶은 야망이 있었고, 전국구 예쁜 어린이가 다 모이는 예쁜 어린이 대회도 나갔었다고 합니다. 함은정 취미가 발레였는데 옆에 친구한테만 보여달라고 하고 본인한테는 보여달라고 안 해서 MC 옷자락을 잡고 저도 발레 할 줄 아는데 왜 안 시켜주냐고 했었고,



심사위원으로 계시던 PD님이 함은정 어머니를 찾아 아이인데 패기가 남다르다며 연기를 시켜 보라고 권했고 그렇게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아역배우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함은정 2009년 7월 27일에는 걸그룹 티라아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었는데요. 함은정 키 167cm에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얼굴로 티아라 활동 당시 비주얼 멤버로 활약했으며,


미성과 허스키함을 섞어 놓은 듯한 함은정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메인보컬로 활동, '거짓말' '롤리폴리'(Roly-Poly),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러비더비' 등의 히트곡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함은정 티아라 데뷔 초부터 드라마 '근초고왕', '인수대비', '드림하이' 등 다양한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며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었는데요.




함은정 2024년에는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로 안정적 연기력과 시청률을 보여주며 KBS 연기대상 우수상을 받았으며 현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김병우 감독 프로필

김병우 감독은 영화 '아모나픽'으로 감독 데뷔, '리튼',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을 연출한 영화감독입니다.

김병우 감독 나이 1980년생 올해 나이 45세로 함은정보다 8살 연상이며, 부산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 영화감독이자 영화 각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병우 감독 영화 '더 테러 라이브'로 2013년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받았으며, 오는 12월 넷플릭스에서 SF 재난 영화 ‘대홍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