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오랜만에 MBC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과거 CF퀸이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여배우, 채수빈.
채수빈 나이, 키, 프로필, 구자욱 선수와 스토리, 결혼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수빈 프로필
채수빈 본명은 배수빈으로 1994년 7월 10일생 올해 나이 30세이며, 경기도 과천 출생으로 과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입학했으나 데뷔 초 연극 일정으로 5일 만에 휴학하며 현재 제적 상태입니다.
채수빈 데뷔는 2013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데뷔했으며, 배수빈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배우가 있어 본명 배수빈이 아닌 채수빈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채수빈 키 167cm에 비율 좋은 몸매, 강아지상의 귀여우면서 예쁜 얼굴로 데뷔하자마자 CF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2년 동안 13편 이상의 CF를 찍고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갔습니다.
채수빈 MBC 단막극 '원녀일기'를 시작으로 KBS2 미니시리즈 '스파이'를 통해 신인배우로 주목을 받았고, 2015년 KBS2 드라마 '파랑새의 집'으로 연기를 시작한 지 1년 만에 주연으로 발탁,
'구르미 그린 달빛',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여우각시별' 등 어떤 배역이든 잘 소화하며 데뷔 초부터 연기력 논란 없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채수빈 연예계 데뷔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야간자율학습을 끝내고 집에 가던 길에 길거리 캐스팅을 받으며 데뷔하게 되었고, 배우 박주현과 연기학원을 같이 다녔던 인연으로 지금까지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채수빈 유기묘, 유기견을 입양해 살고 있을 정도로 동물 애호가이기도 한데요.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거나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과 같은 모음에 기부도 자주 하는 등 동물과 관련된 생활 및 인식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채수빈 유튜브 채널 '채수빈 ChaeSooBin'에서 개설해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인스타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채수빈 구자욱
2015년 채수빈 구자욱 삼성라이온즈 야구선수와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구자욱 1993년생으로 채수빈과 나이 차이 1살 차이 연상으로 SNS에 채수빈 구자욱 선수가 함께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오며 열애설이 불거졌었습니다.
당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던 채수빈 구자욱 선수로 추정되는 남성과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걷고 있는 사진이 올라오며 열애설이 굉장히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채수빈 구자욱 커플 핸드폰 케이스를 하고 있는듯한 모습까지 포착, 채수빈의 SNS에는 지인이 "언니, 이쁜 사랑 해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열애설이 사실이 되는 듯한 분위기로 흘러갔었습니다.
이에 구자욱은 채수빈을 알게 된 지 1주일 정도 된 사이라며 열애를 인정. 구자욱 측근 또한 채수빈 구자욱 두 사람은 지인에게 소개받은 사이이며 "채수빈 구자욱 사귀는 사이가 맞다. 사귄 지는 얼마 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라고 전하며 구자욱 측에서는 열애를 인정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런데 채수빈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은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며 다른 지인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가는 구자욱을 채수빈이 배웅하는 사진이었고, 두 사람은 그런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채수빈 역시 인터뷰에서 열애설을 직접 언급하며 "드라마에 신인으로 출연 중인 상황에서 열애설이 터져 당황했다. 열애설이 이런 기분이구나. 맛보기 한 기분이 든다. 앞으로 더 조심성 있게 행동해야 할 것 같다"라고 입장을 밝혔었는데요.
채수빈 구자욱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한 발언으로 구자욱 별명이 생기며 화제를 모았고, 삼성 야구팬들은 의혹을 제기했으나 채수빈 구자욱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채수빈 이후 다른 열애설도 없었으며, 결혼도 안 한 미혼 상태로 앞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