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홈쇼핑의 황태자'로 불리며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절친 염경환의 소개팅으로 쇼핑호스트 신보람을 만난 후 설레는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지상렬 신보람 만남 세 번 만에 연인 같은 분위기를 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상렬 신보람 쇼핑호스트 프로필, 나이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상렬 프로필
지상렬 신보람 쇼핑호스트와 소개팅을 시켜준 절친 염경환과 함께 1990년대 클론을 패러디한 '클놈'이라는 개그 콤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인데요.
지상렬 나이는 1970년 12월 26일로 올해 나이 55세로 인천 출신이며 김구라, 염경환과 제물포고등학교 동기로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농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지상렬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긴 무명 시절을 지냈었는데 특유의 입담으로 묵찌빠 개그를 터뜨리며 이후 여러 독창적인 어휘를 구사, 가수 클론 패러디 클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1990년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상렬 가족은 부모님께서 두 분 다 돌아가셨으며, 위로 형이 2명 있고, 지상렬 중1 때부터 형수가 시집온 뒤로 지금까지 함께 살았었다고 하며, 예능 '세 바퀴' 작가였던 지승아 방송 작가가 지상렬 친조카라고 합니다.
지상렬 현재 방송인으로 여러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여기가 우리 집'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신보람 프로필
신보람 쇼핑호스트는 지상렬과 절친이자 홈쇼핑 스타 염경환과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는 사이로 10년 차 쇼핑호스트입니다.
신보람 나이는 1986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상당한 미모의 쇼핑호스트로 지상렬보다 16살 연하인데요.
신보람 쇼핑호스트 노스우드대학교 호텔경영학과를 졸업, 과거에 직업이 승무원이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신보람 쇼핑호스트 2016년 4월부터 NS홈쇼핑 쇼핑호스트로 일하기 시작했고, 2018년 4월부터는 NS홈쇼핑 프리랜서 쇼핑호스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신보람 쇼핑호스트 취미는 테니스로 이상형은 성시경이라며 키가 큰 사람을 선호 한다고 밝혔는데요.
지상렬 키 182cm로 큰 편이라 키는 일단 합격, 지상렬 신보람 나이 차이 때문에 걱정했는데 둘 다 애견인이라는 공통점으로 편하게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지상렬 신보람과 소개팅 시 신보람이 불편할까 봐 카메라와 제작진의 철수를 부탁 후 카메라만 남겼던 배려를 보여줬으며, 신보람은 지상렬의 이야기에 엄청나게 호응을 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기가 전개되었는데요.
지상렬 신보람 16살 나이 차이는 있지만 지상렬은 개띠, 신보람 쇼핑호스트는 호랑이띠로 띠가 잘 맞는다며 이야기를 이어갔고, 두 사람은 3시간이 넘는 대화 이후 긍정의 시그널로 두 번의 만남을 더 가졌었습니다.
지상렬 최애가 달걀과 닭 요리라 밝히자 엄마가 삼계탕집을 하신다며 밝힌 신보람.
신보람 지상렬과 세 번째 만남에 일을 도와 달라고 할겸 지상렬을 집에 초대했고, 쌈도 싸주며 연인 못지않은 분위기를 보여줬는데요.
신보람 집은 전세집으로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넓어 보이지 않지만 혼자 살기 딱 좋은 아늑한 구조의 집으로 전세 6억 원 대인 집이라고. 이에 지상렬 본인의 집까지 합치면 30억은 되겠다며 재산 플러팅에 나섰었는데요.
신보람 쇼핑호스트 첫 만남에서도 지상렬이 편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람을 편하게 해주고 평소 성격도 워낙에 좋은 데다 미인에 매력도 많아 지상렬과의 만남이 방송용이 아니냐는 반응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상렬 신보람 방송에서 보여지는 캐미는 좋던데 두 사람 앞으로 좋은 감정으로 진지하게 알아보는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