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11. 11. 21:32

주병진 나이 집 재산 가족 프로필 대중소


주병진이 tvN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소개팅에 도전, 연애와 결혼을 할 상대를 찾아 나섰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주병진 나이, 집, 재산, 프로필 등 주병진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병진 프로필

주병진 나이는 1958년 4월생으로 올해 나이 66세이며, 서울 태생으로 고등학교 때 아마추어 수영선수로 활동, 인천체육전문대학을 입학 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으로 편입, 중앙대 연극학·경영학을 졸업한 학력을 갖고 있습니다.

 

키 175cm의 큰 키에 좋은 입담을 가졌던 주병진 DJ 이종환이 운영하던 카페 '쉘부르'의 사회자를 맡았은 것을 인연으로 주병진 순발력과 자질을 알아본 이종환의 추천으로 1977년 TBC 전속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개그맨 데뷔한 주병진 1980년대에 KBS, MBC에서 코미디프로그램 주역으로 없어서는 안 될 인물로 꼽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1990년 MBC 방송 대상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 수상, 주병진만의 입담과 순발력으로 MC계에서도 국민MC로 자리 잡으며 최고의 자리에 올랐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사업가가 되고 싶었던 주병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 연예계 은퇴 후 내의 회사인 '좋은 사람들'을 설립해 사업가로 변신을 했었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으나 당시 주병진이 직접 광고 모델로 서며 파격적인 광고와 함께 회사도 화제를 모았고 기존과는 다른 젊은 층을 겨냥한 패션 내의로 인기를 얻으며 안정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좋은 사람들 쇼핑몰 👆

 

그렇게 사업을 이어오던 주병진 2008년 지분과 경영권을 매각하며 '좋은 사람들' 사업에서 손을 뗐고, 이후로 프랑켄슈타인, 터그컴퍼니라는 회사의 대표이사로 회사를 운영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방송인으로만 활동 중입니다.

'좋은 사람들'은 아직도 내의 사업을 이어 가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로 주문이 가능 합니다.

 

주병진 집 재산

주병진 가끔 방송에 출연하곤 했는데요. 과거 방송에서 집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 이번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도 주병진 집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주병진 집은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상암 카이저팰리스 클래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복층 구조에 방 5개, 욕실 4개, 테라스 4개가 딸린 넓고 전망 좋은 펜트하우스 주병진 집. 어릴 적 가난했던 주병진 좋은 집에서 사는 것이 꿈이어서 매입했으나, 주병진 집이 넓다 보니 졸려서 방에 가서 자려다가 걸어가다 잠이 다 깰 정도인 데다 집이 큰 만큼 외로움도 크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여의도 등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펜트하우스 상암 카이저팰리스 주병진 집 가격은 약 60억 원에 달하는 곳으로, 주병진의 결혼에 대한 꿈과 미래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꿈꾸는 마음이 깃든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주병진 집 정보 위치 👆

 

주병진 가족

주병진 가족은 누나, 남동생으로 2남 1녀 중 둘째이며, 유년 시절 넉넉하지 않은 집안에서 자랐던 주병진 아버지께서 일찍 세상을 떠나셨고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어머니도 2013년 돌아가시고 지금 주병진 가족으로는 남동생과 누나만 남아있으며, 현재 집에 같이 사는 가족으로는 반려견 대중이 있습니다. 주병진 반려견은 원래 대중소로 웰시코기 세마리였는데 소는 어렸을 때부터 지병을 앓다가 심부전으로 먼저 하늘나라로 갔고, 

주병진 대중소 중 대중 두마리는 주병진 뇌졸중으로 쓰러졌던 이후로 호텔에 위탁해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주병진 누나 주선숙은 과거 연예계에 뜻을 품고 주병진과 함께 1978년 TBC 해변 가요제에 듀엣으로 출전해 장려상을 수상했던 이력이 있는데요.

 

당시 은상으로 데뷔했던 배철수는 주병진 누나가 굉장히 미인이었던 것으로 기억된다고 말했었는데, 이후 주병진 누나는 연예인으로 활동하지 않았고, 20대 중반쯤 일찍이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주병진 남동생 주병학은 주병진의 첫 사업체 '좋은 사람들'로 이름을 알렸었는데요. 형 주병진의 첫 사업체 '좋은 사람들'의 간부이자 주병진이 내의 사업을 할 수 있게 도운 인물입니다.

 

주병진 동생 20대 때 관련 자영업을 해본 것을 경험으로 '좋은 사람들' 사업 초기부터 가장 힘을 많이 썼으며 사업체가 성공 후 본사 사장 자리를 맡으며 신상이 공개되어 알려졌습니다.

 

주병진 재산

주병진 총재산이 알려지진 않았으나 첫 사업체인 '좋은 사람들'을 매각할 당시 270억 원의 재산을 형성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알려진 바로는 주병진 재산이 대략 400억대로 형성 되어 있을 것으로 추측 되어지고 있습니다.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굉장한 재력을 가진 주병진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맞선녀 3명과 만남을 갖게될 예정인데요. 부디 맞선녀 중 연인으로 발전할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까지 골인 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