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에서 김충재에 대한 마음을 깜짝 고백하면서 정은채 김충재 열애가 다시금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요즘 정년이에서 문옥경 역으로 색다른 중성적 매력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는 정은채.
정은채 나이와 프로필, 남친 김충재와 열애 과정과 근황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채 프로필
정은채 부산 출생으로 1986년 11월 24일 올해 나이 38세이며, 본명은 정솔미 입니다.
정은채 배우 박솔미와 솔비와 본명 이름 정솔미가 헷갈릴 것 같아 예명 정은채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은채 아버지는 주재원, 어머니는 중학교 국어교사로 중학교 1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갔으며, 8년을 영국에서 거주했고 세계적인 명문 패션 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 섬유디자인과를 입학해 공부한 이력이 있습니다.
정은채 그러나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하지 않고 중퇴했는데요. 중고등 시절 시골 기숙사에서 있으며 연극, 영화, 드라마로 세상과 소통했던 정은채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다니다가 영화가 하고 싶어 한국으로 귀국했고,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정은채 172cm의 큰 키에 하얀 피부, 단아하게 생긴 미모의 배우로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를 했는데요.
정은채 남친 관련해서 개인적인 논란이 있었고 드라마 하차 요구도 받으며 어려움이 있었으나 드라마 '더킹', '안나', '파친코', '정년이'까지 훌륭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여러작품들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 열애
2024년 3월 21일 정은채 김충재와 열애 사실이 기사화되며 열애를 인정,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데요.
정은채 김충재는 1986년생 동갑내기 커플로 2023년부터 부터 만남을 이어 왔으며 김충재의 직업은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입니다.
정은채 남친 김충재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절친 후배로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여러 번 출연하며 연예인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얻었는데요.
김충재 키 180cm에 잘생긴 미대 오빠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고, 광고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유명세를 타 대중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 예술 쪽에 관심이 많다는 것이 연결고리가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은채 남친 김충재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석사를 전공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 두 사람 김충재 작업실에서 만나 점토 작업을 함께 하며 가까워졌고 이 과정에서 사랑이 싹텄다고 합니다.
정은채 김충재의 차분하고 진중한 성격에 매력을, 김충재 정은채의 예술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매력을 보고 끌렸다고 밝혔는데요.
정은채 과거 SNS에 김충재 작업실에서 작업하는 모습을 올려 두 사람 열애설이 돌기도 했었는데, 열애설이 사실이 되었고 정은채 김충재 두 사람 인스타 럽스타그램을 보여주며 예쁜 사랑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 박나래 삼각관계?
박나래는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 정은채를 만나 김충재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나래는 사실 '나 혼자 산다'에 김충재가 출연한 후 여러 번 호감을 보였었는데요.
박나래는 정은채에게 김충재에게 진심으로 호감이 있었다며, 기안84의 친한 후배다 보니 저런 사람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말했었다고 밝히며,
그래서 기안84가 김충재와 박나래의 만남을 주선했었고 그날 박나래 김충재는 함께 새벽 4시까지 술을 마셨었다고 전했습니다.
박나래는 정은채 김충재의 열애 소식을 접하고 "왜 나한테 희망 고문을 했냐"며 기안84에게 장난스럽게 푸념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