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7. 8. 16:40

이동건 조윤희 재혼 재결합 이혼사유


이동건 조윤희 돌싱이 된 후 각자의 일상생활을 방송에 공개하며 화제인데요. 두 사람 재결합 재혼 소문까지 들리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이혼 사유 그리고 재결합 재혼이 언급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결혼과 이혼

이동건 조윤희 두 사람은 2016년 8월 KBS 2TV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동건 1980년생, 조윤희 1982년생의 2살 차이로 두 사람 2017년 2월 열애를 인정, 2017년 5월 혼전 임신 소식과 혼인신고 소식을 함께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는 2017년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 해 12월 14일 딸 로아 양을 출산하며 한 아이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결혼 3년 만에 합의이혼을 하며 남남이 되었는데요.

 

이동건 조윤희 이혼사유

이혼과 당시 두 사람은 이혼 사유에 대해 정확히 밝히지 않았으며 조윤희가 양육권을 가져오며 두 사람 이혼 사유에 대해서 많은 추측성 기사와 소문이 쏟아졌었습니다. 당시 이동건 조윤희 이혼 사유가 이동건의 여성 편력 때문이 아니냐는 루머가 가장 확산이 많이 되었었죠.

 

그 이유는 이동건이 조윤희와 열애를 인정했던 시점이 전 여자 친구이었던 티아라 지연과 결별한 지 26일밖에 안 된 시점이었던 것도 화제가 됐었던 것도 있으며,

 

이동건이 과거 유명 여자 연예인들과 공개 연애를 많이 했었기 때문인듯 합니다. 이동건은 과거 배우 김민정, 한지혜, 차예련, 티아라 출신 지연까지 예쁘고 인기 있었던 여자 연예인들과 공개 연애를 많이 했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두 사람의 실질적인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는데요. 관계자 말에 의하면 서로 가치관이 달라 갈등을 겪었고 극복하려 했으나 회복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이후 조윤희가 방송에 나와 결혼생활에 관해 이야기했던 내용들이 재조명되었습니다.

 

조윤희는 한 방송에서 이동건이 첫번째 결혼기념일인데 족발을 먹자고 사 왔더라. 그런데 밖에서 폭죽이 터지길래 이동건에게 떠보듯 왜 아무 날도 아닌데 불꽃이 터지지? 했더니 "글쎄"라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밝혔고, 이동건은 너무 바빠서 결혼기념일을 까먹었다며 조윤희가 우는 것을 보고 알아챘다고 밝혔었죠.

 

게다가 과거 가수 생활도 했었던 이동건은 일본 팬들에게는 노래도 많이 불러 주는데 정작 조윤희 본인에게는 한 번도 불러주지 않더라며 이동건이 별다른 이벤트를 해주지 않는 성격이라 속상하다며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첫 번째 결혼기념일도 챙겨주지 않은 이동건을 비판하며 공감 능력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한 것 아니냐며 지적했고, 방송에서 조윤희가 이동건과의 서운한 일화를 말한 것은 그런 점을 지적하려는 것이 아니었냐며 추측이 이어졌었는데 아마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 느꼈던 서운함과 성격차이 부분이 이혼까지 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이동건 조윤희 재혼 재결합

그러나 이혼 후 이동건은 딸 로아에게 아빠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조윤희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딸을 향한 애틋한 아빠의 모습이 비춰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조윤희는 방송에서 딸 로아를 혼자 양육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딸 로아 양과 함께 전 남편인 이동건의 생일 케이크를 만들거나, 연락을 주고받는 모습들을 공개하며 딸 로마에게 아빠의 존재를 끊임없이 알려주고 존중해 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모습들 때문인지 가짜 뉴스도 올라오고 이동건 조윤희 재결합 재혼 둘째 소식이 돌기도 했는데요. 당사자들은 뜬금없는 소문에 황당해했으며, 이동건 조윤희 재결합 재혼 소문은 두 사람의 재결합을 바라는 사람들이 만든 가짜 뉴스에 불과한 듯싶습니다.

 

이런 가짜 뉴스로 인해 두 사람과 딸 로아가 또 상처받진 않을까 염려가 됩니다. 이동건 조윤희 두 사람 다 이혼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었으니, 앞으로는 힘들었던 만큼 더 행복해지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