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5. 9. 7. 21:00

윤민수 김민지 집 가격 이혼사유 노래 윤후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새 멤버로 합류하며 화제인데요.

 

윤민수 이혼은 했지만, 아내이자 전처 김민지와 한집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 윤민수 김민지 어떤 사연인지 이혼 사유, 윤민수 나이 프로필과 노래, 집, 아들 윤후까지 윤민수의 모든 것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민수 프로필

 

윤민수 가수 겸 프로듀서로 1980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며, 절절한 감정을 담아내는 감수성 짙은 목소리에 폭발적인 고음까지 잘 내는 가창력 좋은 가수입니다.

 

윤민수 과거 노래방을 운영하셨던 어머니 덕에 노래를 잘했었고, 고등학교를 졸업 후 대선배인 가수 이재성에게 발탁되어 1998년 포맨 메인보컬로 가수 데뷔를 했었습니다.

 

윤민수 포맨으로 2집까지 낸 뒤 2002년 힙합 R&B 그룹 바이브를 결성해 리드 보컬로 활동했으며, '미워도 다시 한번', '오래오래', '사진을 보다가', '그 남자 그 여자', '술이야' 등 많은 노래를 히트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민수 가수 외에도 프로듀서로도 인정받고 있는데 포맨 2집부터 시작해 벤, 미 등 소속 가수들과 각종 OST를 프로듀싱한 능력자이며, 남예종예술학교 실용음악 학부 교수, 학부장으로 활동하기도 했었습니다.

 

윤민수 전처 김민지

 

윤민수 전처 김민지와 2006년 윤민수 나이 26세의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었는데요.

 

윤민수 전처 김민지는 1979년생으로 윤민수보다 한 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윤민수 아는 동생 생일 파티에서 만났는데 윤민수 아내 김민지를 보고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윤민수 전처 김민지 미국에서 마케팅을 전공하고 있던 유학생으로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지금의 아들 윤후를 임신하게 되면서 윤민수와 결혼을 했습니다.

윤민수 김민지 6월에 결혼하고 같은 해 11월 아들 윤후를 출산했는데요. 포맨의 대표곡 중 하나인 '고백'이 윤민수 아내 김민지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만든 노래라고 합니다.

 

고백 바로듣기

 

윤민수 이혼 사유

 

윤민수 김민지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모습과 아들 윤후와도 방송에 출연해 행복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었는데요. 결혼 18년 만인 2024년 5월 각자 SNS를 통해 이혼 소식을 알리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윤민수 이혼 사유는 여러 가지 이유인데 서로 너무 어릴 때 결혼했었고,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는데요.

 

윤민수 지금 생각해 보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가족끼리 모여 밥을 먹고 대화를 했어야 했는데 그걸 못한 게 후회스럽다며 그런 것만 좀 했어도 이렇게까지 되지 않았을 것 같다며 후회했습니다.

 

윤민수 김민지 원래 좀 더 일찍 이혼하려 했으나 윤후가 조금 더 크고 나서 하길 바라 시기를 늦췄다고 하는데요.

 

윤민수 김민지 이혼은 하지만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는 여전하다며 아들 윤후의 아빠 엄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내용의 심경 글을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완전히 헤어진 줄 알았던 윤민수 김민지 두 사람 미운우리새끼를 보니 여전히 한집에서 동거하고 있었고, 서류 정리도 불과 두 달 전에 정리가 되었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윤민수 집, 전처와 동거 이유

 

윤민수 전처 김민지와 아직도 한집에서 같이 지내고 있다고 말했을 때 어그로인가? 재결합했나? 아니면 위장 이혼인가? 하는 여러 가지 추측이 이어졌었는데,

 

윤민수 김민지 이혼 후 서로에게 안 좋은 일이 있었고 문제 해결 후에 차근차근 정리를 하자 해서 서류 정리를 미뤘고 한 게 두 이제 두 달 정도밖에 안 됐다고 밝혔습니다.

 

윤민수 김민지 두 사람 동거 이유는 이혼 후 집 매매를 해야 이사를 나가는데 매매가 되지 않고 있고 여러 현실적인 문제들이 많아 각방을 쓰며 한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윤민수 집 가격

 

윤민수 집은 입지도 좋은 데다 워낙에 실평수가 전용 83평정도로 넓고 층별 1세대 구조라 프라이버시도 좋은 청담동에서 손에 꼽히는 고급 빌라라서 집 가격이 비싸서 매매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윤민수 집 가격은 청담동 대우 로열 카운티 V로 평균 매매가가 68억 ~ 110억 사이라고 하는데요. 집이 빨리 매매되려면 급매 시 10% 정도 가격을 내려야 한다고 하는데 쉽지 않고 집이 팔리면 서로 이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민수 서울시 광진구에 윤후와 새로 이사갈 집도 보고 왔는데 한강 접근성도 좋고 상권 확장 및 건대입구역 개발 호재가 있는 곳으로 복층 구조의 자양동 더라움펜트하우스를 보고 왔는데 집 가격이 매매기준 12억 정도 였습니다.

 

윤민수 아들 윤후

 

윤민수 아들 윤후는 2006년 11월생으로 2013년 윤민수와 함께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요.

 

이제는 훌쩍 자라 성인이 된 윤후 엄마 아빠의 이혼을 존중한다며 자연스럽게 받아들였고 현재 아이비리그에 속하는 미국 명문대학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에서 경영을 전공 중이라고 합니다.

윤민수 김민지 두 사람 이혼 후 끝나고 같이 감자탕도 먹으러 갈 정도로 원만하게 이혼했으며, 현재도 서로의 삶을 응원하자는 의미로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하며,

 

실제로도 이혼 후에도 윤민수 전처 김민지 윤후 졸업식에도 동반 참석, 작년에는 같이 가족 여행을 다녀왔을 정도로 세 가족 이혼 후에도 잘 지내고 있는데요.

 

막상 실제로 집을 정리하고 각자 이사를 나가게 되면 윤민수가 이사 갈 집을 봤을 때 들은 감정처럼 여러가지 복잡한 마음이 들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윤민수 김민지 두 사람 다 각자 멋진 삶 살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