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열애 후 초고속 결혼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 둘째 쌍둥이 임신 소식과 함께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생활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송재희 지소연 나이 프로필 직업과 두 사람의 과거 러브스토리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재희 지소연 프로필
송재희는 1979년 1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이며, 키 186cm의 큰 키에 근육질 몸에 뚜렷한 이목구비의 소유자로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 2004년 KT Mall 광고 모델로 데뷔 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재희 아내 지소연은 1986년 6월 7일생 올해 나이 39세로 송재희와 나이 차이 7살 차이이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송재희 아내 지소연 키 170cm의 큰 키에 예쁜 외모로 2005년 슈퍼모델로 데뷔. 배우로 활동 했으며 현재는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송재희 지소연 러브스토리
송재희 지소연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갖고 있는데요. 송재희 지소연을 우연히 교회에서 만났었는데 너무 예뻐서 바로 결혼하자고 했었다고.
송재희 지소연이 과거 카페 아르바이트를 했을 때 카페에 매일 찾아가 커피를 시켜 놓고 책을 읽었고, 적극적으로 결혼하자고 구애했었다고 합니다.
지소연 송재희 구애 당시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어 거절도 했었으나 송재희의 한결같고 적극적인 구애로 마음을 열고 연인으로 발전, 열애 3개월만인 2017년 9월 7일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후 송재희 지소연 난임 판정을 받았었으나 노력 끝에 결혼 6년만인 2023년 1월 첫째 딸 송하엘 양을 출산, 2025년 출산 예정인 둘째, 셋째 쌍둥이 임신 소식까지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송재희 아내 지소연 직업 사업가
송재희 아내 지소연은 배우에서 현재 작년 매출 10억을 달성한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지소연은 현재 3년차 광고대행사 대표로 아무 도움없이 자본금 0원으로 시작해 지금의 자리까지 올랐다고 하며, 송재희는 이런 아내 지소연에게 존경심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송재희 지소연 쇼윈도 부부?
송재희 지소연 SNS 통해 보여지는 행복한 결혼생활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송재희 지소연과 쇼윈도 부부였고 지소연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표현.
지소연 역시 송재희와의 결혼이 사기 결혼이라 표현했는데 잉꼬 부부인 두 사람 결혼생활에 어떤 의견 대립과 고충이 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