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5. 9. 29. 21:55

송민규 곽민선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연봉 러브스토리

박지성 김민지, 김남일 김보민의 뒤를 이어 축구선수 아나운서 3호 커플로 주목받고 있는 송민규 곽민선 커플.

 

송민규 곽민선 커플이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만남에서부터 결혼을 결심하기까지 공개될 예정인데요. 송민규 곽민선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연봉 신혼집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민규 곽민선 러브스토리

 

송민규 곽민선 아나운서 2025년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요.

 

송민규 올해 나이 26세, 곽민선 올해 나이 33세로 곽민선이 7살 연상인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송민규 곽민선 아나운서 첫 만남은 일로 만나게 되었다고. 5년전인 2020년 9월 방송 인터뷰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인터뷰 방송을 보면 내내 송민규가 곽민선 아나운서를 힐끔거리며 쳐다보며 웃는 모습이 잡혔었는데, 송민규 곽민선 아나운서 말도 너무 잘하고 엄청 예뻐서 마음에 들어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곽민선 아나운서는 송민규가 당시 금발의 스포츠 컷트 머리에 첫인상이 무서웠다고.

 

그렇게 연인으로 발전했던 송민규 곽민선 올해 5월 송민규가 K리그 경기에서 23분 만에 첫 골을 넣고, 생중계로 골 세리머니 프러포즈를 하며 올해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송민규 프로필

 

송민규 선수는 현재 K리그 전북현대모터스에 소속 중인 축구 선수로 나이는 1999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송민규 충남 논산시가 고향으로 어려서부터 축구를 했으며 중1 때 논산중학교에서 대전 유성중학교를 거쳐 중2 때 충주 험멜의 U-15인 충주 신명중학교 축구부에 입부, K리그 유스 체계에 진입했었습니다.

 

송민규 인스타 바로가기

 

송민규 이후 U-18인 충주상업고등학교 축구부에 진학해 현재 주 포지션인 윙어로 활약했었으며, 2018년 포항 스틸러스에 입단해 활약하며 미래가 유망한 선수로 꼽혔었습니다.

 

송민규 키 179cm로 축구선수치고 큰 키는 아니었지만, 저돌적인 돌파 능력과 침착하게 골을 만들어 내는 능력으로 인정받는 선수로 활약했으며,

 

송민규 실력이 뛰어나 2020년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뛰기도 했으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기도 했습니다.

 

송민규 2021년 20억이라는 전북 구단의 최고 이적료를 받고 전북 현대로 이적 후 현재 전북현대모터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프로필

 

곽민선 아나운서 스포티비 게임즈 정규직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스포츠와 e스포츠 분야에서 밝고 똑 부러지는 진행과 함께 아이돌 못지않은 연예인급 미모로 피파 여신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나운서입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나이는 1992년 3월 4일생으로 33세이며, 대전광역시가 고향으로 현재는 서울시 목동에 살고 있으며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를 졸업했습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24세가 되던 해 미국에서 교환학생 시절을 보내고 돌아와 다시 유학을 준비하다가 친구 추천으로 아나운서 아카데미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이 시험에서 1등을 하게 되면서 전액 장학금을 받고 아나운서를 준비하게 됐다고 합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이후 2016년 경제 채널 MTN 머니투데이 '수익만세'라는 경제 채널 아나운서로 첫 방송을 시작, 2017년 티브로드 뉴스 앵커로 활동했었는데요.

 

곽민선 아나운서 앵커로 1년 활동 후 더 큰 꿈을 찾아 뉴스 앵커를 그만둔다는 말과 함께 라오스로 배낭여행을 갔다는 게시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곽민선 인스타 바로가기

 

곽민선 아나운서 이후 삼성전자 사내 아나운서를 하기도 했으며, 26세부터는 본격적인 프리랜서 활동을 시작해 SPOTV GAMES 아나운서로 활동했었는데요.

맨시티 e스포츠팀 선발전에서 찍은 유니폼 사진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 곽민선 아나운서 리그 비시즌에는 유튜브 채널도 개설에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곽민선 유튜브 바로가기

 

2021년엔 SPOTV 소속 방송인, 넷마블 전속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2022년부터 지금까지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전북 현대모터스 FC 소속 전진우, 이승우, 송범근이 송민규의 신혼집을 찾아 이상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사랑꾼이 되고 싶다" "소개팅시켜 달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송민규 곽민선 이후 또 축구선수 아나운서 또는 연예인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