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11. 23. 18:57

백지영 나이 프로필 남편 정석원 딸 집


백지영 '살림남'을 통해 멋진 60평 집을 공개 했는데요.

 

과거 댄스가수 퀸이었던 백지영 나이, 프로필, 남편 정석원, 딸까지 백지영의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지영 프로필

 

백지영 1976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며, 서울시 출생으로 은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백지영 데뷔는 1999년 7월 1일 정규 1집 'Sorrow'로 솔로 가수 데뷔를 했는데요. 백지영 솔로 가수 데뷔 전 1997년 소방차 이상원이 제작한 9인조 세미 트로트 그룹 '트로트 보이스'의 객원 멤버로 첫 데뷔를 했었으나 2개월 활동 후 인기가 없어 바로 해체한 과거가 있다고 합니다.

 

백지영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된 계기는 대학 재학 시절 남자 친구가 프로 가수였는데 백지영 노래 실력을 보고 가수 데뷔를 권유하면서 인맥을 통해 오디션을 봤었는데 바로 가수 데뷔로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백지영 데뷔 당시 라틴 리듬의 댄스곡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선택', '부담' 등이 좋은 반응을 보였고, 키 168cm에 화려하면서 섹시한 댄스를 선보이며 데뷔 후 많은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백지영 사실은 심한 몸치로 발라드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었는데 제작자의 권유로 유명 안무가 홍영주 도움을 받고 댄스 가수로 데뷔, 다음 타이틀곡 'Dash'와 'Sad Salsa'가 히트를 치며 댄스를 하면서도 라이브를 잘하는 가수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백지영 여자 솔로 가수로 가장 많은 1위 트로피를 가져갈 정도로 전성기를 누리던 시절 2000년 11월 가슴 아픈 스캔들이 터지며 인기가 급 하강했었고, 백지영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 후 복귀했었으나 여론과 언론의 반응이 냉담했었습니다.

2006년 발라드 '사랑 안해'로 야심 차게 다시 복귀를 했던 백지영 1위를 차지. 이후 발라드 가수로 활동, 7집 '총 맞은 것처럼'이 초대박을 치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2009년 택연과 함께 댄스를 선보인 미니 앨범 '내 귀에 캔디'가 또 히트를 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백지영 '잊지 말아요', '그 여자' 등 OST로도 히트를 치며 유명한 드라마의 수많은 OST에 참여했고 OST 퀸으로 떠올랐으며, OST 외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며 방송활동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백지영 OST 듣기

 

백지영 남편 정석원 열애 결혼

 

백지영 8집 활동 기간 중인 2011년 배우 정석원과 열애설이 났고, 양측 모두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 2013년 6월 2일 결혼을 했는데요.

 

백지영 남편 정석원은 1985년 5월 16일생으로 백지영보다 9살 연하이며, 인천 출생으로 인천대학교 무도학과를 졸업, 2008년 영화 '신기전'으로 배우 데뷔 후 키 184cm에 잘생긴 외모, 명품 복근을 가진 배우로 악역과 실장 역할을 주로 맡았던 배우입니다.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의 만남은 친한 스타일리스트의 소개였고,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만난 첫날 사귀게 되었고 6개월 정도 만난 후 열애설이 났었다고 합니다.

 

백지영 인터뷰하던 도중 말실수를 했던 것이 덜미가 잡혀 열애설이 났었다고 하는데요. 열애설 이후 백지영 열애 인정 여부에 대해 고민했었는데 열애설 나고 인정하면 더 즐거운 일이 많을 거라는 남편 정석원의 말에 결혼까지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백지영 남편 정석원과 그렇게 2년간의 공개 열애 끝인 2013년 6월에 결혼을 했고, 한 번의 임신과 유산의 아픔을 겪은 후 2017년 5월 22일 딸 정하임을 출산하며 슬하에 자녀 1명을 두었습니다.

백지영 남편 정석원 2018년 2월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던 이후 KBS, EBS, MBC 영구출연 정지 명단에 올라 공중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으며, 백지영 SNS와 영구출연 정지 방송사 외 드라마, 영화에서는 배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어 '스위트홈 2', '올빼미' 등의 작품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백지영 인스타

백지영 집

 

백지영 집은 서울 강남구 노현동에 위치한 60평 대저택으로 도심의 큰 도로에서 벗어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집으로 이 집에서 딸 하임이도 낳고 꽤 많은 시간을 함께한 집입니다.

 

백지영 첫 집을 인테리어 하며 달았던 조명을 그대로 떼와 배치, 하임이와 떠난 여행지에서 함께 페인팅 작업을 하며 그린 그림을 식탁 옆에 배치하는 등 새로운 출발을 함께 했던 의미가 깊은 집으로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아 리모델링한 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