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소영 문경찬과 이달 12월 22일 결혼 했는데요. 결혼 전 열애 사실도 박소영이 스스로 밝히며 알려졌었는데 두 사람 얼마나 잉꼬 부부인지 궁금하네요.
박소영 문경찬 두 사람 만남과 나이, 프로필, 결혼까지 모두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영 프로필
박소영 1987년 7월 28일생 올해 나이 37세로 서울에서 태어나 수원여자대학교 연기 영상과를 졸업, 원래 연극배우 지망생이었었으나 개그맨으로 진로를 변경, 만 20세의 어린 나이에 KBS 23기 개그맨 공채 시험에 단번에 합격해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박소영 2008년 KBS 공채 23기 개그맨으로 데뷔 후 2012년 멘붕스쿨의 백치미 고등학생 캐릭터로 유명해져 이후 허당, 백치미, 여학생, 여동생 등의 캐릭터를 주로 연기하며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미녀 개그우먼'으로 불렸습니다.
박소영 키 160cm에 42kg의 마른 몸, 여리여리한 스타일에 예쁘장하게 생긴 얼굴로 주변 개그우먼 동료들 말에 의하면 박소영이 평소에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문경찬 프로필
문경찬은 1992년 7월 8일생 올해 나이 32세로 박소영보다 5살 연하이며,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로 인천고등학교를 졸업 후 건국대학교를 졸업 했습니다.
문경찬 키 186cm의 큰 키에 KIA 타이거즈 투수로 입단해 NC 다이노즈, 롯데 자이언츠 선수로 활약했던 프로야구 선수로 지난해 은퇴를 했습니다.
박소영 문경찬
박소영 문경찬과 올해 5월부터 열애, 8월 열애 사실을 공개 후 12월 22일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박소영 문경찬과 열애 사실에 대해 8월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 연예인은 아니다. 야구선수였고, 올해 롯데에서 은퇴했다. 문경찬 선수"라고 스스로 밝혔었습니다.
박소영 문경찬과 열애에 대해 누가 물어보면 얘기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안 물어봐서 얘기한다며 3개월 정도 사귀었고 잘 사귈 테니 예쁘게 봐달라며 셀프로 열애 사실을 공개했었습니다.
박소영 문경찬 두 사람은 예전부터 오래 알고 지냈던 사이였는데 문경찬 선수가 프로야구 은퇴를 하며 부산에서 서울로 이사를 했고 지인들과 같이 만나다가 따로 보고 두 사람 이후 만남을 자주 가지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소영 문경찬을 오랜만에 봤을 때 뭔가 느낌이 좋고 자신의 이상형 같아서 자신이 적극적으로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열애 사실을 스스로 밝힌 박소영 문경찬에게 허락도 없이 말했다며 미안하다 사과하기도 했는데요. 문경찬은 오히려 잘했다며 칭찬을 했다고 합니다.
박소영 문경찬에 대해 겪을수록 너무 좋은 성격이라며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박소영 문경찬 결혼에 김지혜, 신봉선, 김지혜, 오나미 등 동료 개그맨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기도 했는데, 평소 엉뚱한 매력이 있다는 박소영 문경찬과 재밌으면서도 행복한 결혼생활로 백년해로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