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미인"이라는 수식어에 최강 동안 미모를 가진 배우 김희선.

김희선 리즈시절과 별반 다름없는 외모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데요. 김희선 나이, 프로필, 키, 남편, 자녀 등 배우 김희선의 모든 것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 프로필

김희선 나이 1976년 6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서울시 강남구 천호동에서 외동딸로 태어났습니다.

김희선 학교는 서울숭인국민학교,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 했는데요.

김희선 데뷔는 1993년 CF '꽃게랑'으로 데뷔. 배우로는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첫 배우 데뷔를 했었습니다.





김희선 키 168cm에 비율 좋은 대칭의 얼굴과 몸으로 1990년대부터 2000년대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로 꼽혔으며,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가장 완벽한 미인,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미인,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는 수식어를 가질 정도로 당시 최고 미인에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배우입니다.







김희선이 영화 '자귀모', '비천무' 등 영화와 출연했던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 '프로포즈', '웨딩드레스', '세상 끝까지', '남자 셋 여자 셋', '미스터 Q', '해바라기', '토마토' 등 다수가 엄청난 히트를 쳤으며 작품 속 김희선 머리띠, 옷, 액세서리 등 아이템들도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김희선 상상 이상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김희선 대한민국 레전드 디자이너 앙드레김의 뮤즈로도 유명했으며, 앙드레김이 김희선 보고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최고의 미인"이라고 극찬하며 김희선의 수식어가 되었습니다.



유명 배우 성룡은 자신이 연기 했던 여배우 중 가장 미인으로 김희선을 꼽기도 했고, 김희선 중국에서 "한국 제일 미녀"로 소개되며 1세대 한류 여신이 되었고 중국 방문 시에도 상위 정치인급 국빈 대우를 받았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세계적인 배우 샤론 스톤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에이전시를 맡고 있던 모델계 대모 마를린 고티에도 김희선에게 “나는 오늘 당신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다”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세계 5대 패션 사진작가 파울로 로베르시가 동양 여배우 최초 김희선과 협업 사진집을 출간, 다른 브랜드와 섞이지 않는다는 전통을 가진 샤넬이 칸영화제에서 한복을 입은 김희선에게 주얼리를 협찬하기도 했을 정도니 김희선 리즈시절 그 미모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미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게 꾸준한 사랑을 받던 김희선 2007년에 결혼, 결혼 후에도 여전한 미모와 함께 지금까지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희선 남편, 자녀

2007년 10월 19일 결혼한 김희선. 김희선 당대 최고의 스타이기도 했지만 김희선 남편 박주영도 이름만 대면 다 아는 그룹의 재벌 2세에 출중한 외모까지 갖춘 기업인으로 김희선 결혼 당시 엄청난 화제였습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 김희선보다 3살 연상의 기업가로 락산 하우징, 락산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락산그룹 집안의 차남입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 이미 연예계에서는 여자 연예인들이 찜해두었거나 좋아했던 사람으로 소문이 파다한 인기가 많았던 훈남으로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나와 압구정동에서 미용전문회사를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과는 2006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과 서로 첫 만남에서 첫눈에 반했고, 첫만남을 가진날 첫 키스까지 했다고 합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의 훤칠한 외모와 패션 센스에,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김희선의 화장기 없는 얼굴에 털털한 성격이 꽤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다시 약속을 잡았던 두사람 다시 만나 또 키스를 했고, 만난 지 3일 만에 남편 박주영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에 함께 동석을 하며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했고 교제 1년 만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희선 자녀


김희선 남편 박주영과 결혼 후 2009년 1월 20일 딸 박연아를 출산하며 슬하에 자녀 1녀를 두었는데요.

김희선 딸 박연아는 6세 때 영재 시험에 만점을 맞았을 정도로 뛰어난 지적 능력을 갖춘 수재로 유명합니다.

김희선 '프리한 닥터'라는 프로그램에서 자녀 교육을 잘 시킨 스타 1위로 꼽히기도 했었는데요.

김희선 열심 엄마로 딸을 위해 학부모 모임에도 참석하고 딸 학교 바자회도 참석해 학부모들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딸에게 정보 제공을 위해 엄마로서 노력하고 학교생활을 도왔다고 밝혔으며, 김희선 딸 박연아 원비가 월 200만 원인 압구정 유명한 GATE 유치원에 다녔고, 초등 시절엔 사고력 심화 수학학원으로 유명한 생각하는 황소 수학에서 공부했다고 합니다.




김희선 딸 박연아 학원에서도 항상 상위 클래스에 속하는 똘똘한 학생으로 중학교에 진학하며 유학길에 올라 김희선은 현재 딸과는 떨어져 살고 있습니다.




김희선 배우로도 한 아이의 엄마로도 성공한 인생을 살지 않았나 생각이 되는데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미모와 성격으로 앞으로 꾸준한 활동하는 모습 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