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김일우 가까운 곳에 있는 인연을 찾아 나서며 만난 박선영 배우.
김일우 박선영과 가죽 공예품 만들기 데이트를 했는데요. 김일우 박선영에게 결혼 계획을 묻자 박선영 10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고, 김일우 "그때까지 못 가면 그냥 나한테 와"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박선영 웃으며 "난 갈 데 있네. 오빠한테"라고 대답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김일우 박선영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김일우 박선영 인연
김일우 강릉에 거주 중으로 박선영 배우를 만나러 오랜만에 서울 성수동을 찾았는데요. 김일우 박선영 배우에 대해 "그분은 항상 보고 싶고, 생각나고, 같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분이다"라며 소개를 했습니다.
김일우 박선영 배우와는 약 10년 전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났고, 서로 편한 사이지만 가끔 둘이 있을 때 묘한 감정이 들기도 했다며, 그래서 서로에 대해 더 알아볼 시간을 가질까 한다고 박선영을 향한 호감을 털어 놓았습니다.
김일우 박선영 가죽 공방을 방문하며 박선영 탄생화를 선물하는 등 섬세한 모습으로 감동을 주었는데요. 김일우 본인 이상형은 자신을 업고 응급실까지 뛰어갈 수 있는 체력이 있는 여자인데 사람들이 그건 박선영밖에 없다고 했다며 박선영에게 말했습니다.
이어 등산 데이트에 나섰던 김일우 박선영 9년째 함께 친하게 지내고 있는 지인 서태화가 운영하는 국수집을 방문했고, 서태화 난 일우의 비밀을 알고 있지라며 "옛날에 일우 형이 너한테..."라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며 박선영에게 김일우를 남자로 생각해 본 적이 있는지 물었고 박선영 "오빠 말대로 (일우 오빠가) 많이…." 라며 머뭇거렸는데 두 사람 사이가 어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일우 프로필
김일우 1963년 6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이며, 서울 출생으로 한성고등학교를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일우 어려서부터 무대에 서는 것을 좋아했었고 교회에서 성극을 하면서 처음 연기를 시작했었는데 영화 연출이 하고 싶다는 생각에 대학 때는 연출 전공으로 공부하다가 현대무용을 배워 무대에 대한 매력을 느낀 뒤로 학교 공연에 배우로 참가하며 전공을 연기로 바꿨다고 합니다.
키 181cm의 큰 키에 굵직한 이목구비의 김일우 대학교 3학년 때 동기이자 친구였던 이재룡의 권유로 재미 삼아 봤던 KBS 11기 공채 탤런트 시험에 합격하며 1985년 배우 데뷔했습니다.
김일우 지금까지 '옛날의 금잔디', '발리에서 생긴 일', '신입사원'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꾸준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실력파 배우인데요. 김일우 올해 나이 61세이나 가족은 부모님 뿐으로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김일우 결혼은 못 했지만 센스있는 남자로 과거 싸이월드 댓글에 센스있는 답변을 달았던 것으로 유명하며, 코디 없이 본인의 옷을 직접 코디하는데 꾸안꾸 패션으로 깔끔하게 옷도 잘 입는 데다 키도 크고 핏이 좋아 패션 감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선영 프로필
박선영 배우 1970년 9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이며 김일우 보다 7살 연하입니다. 박선영 배우 서울 출생으로 명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 농구 특기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를 입학했으나 중퇴한 학력을 갖고 있습니다.
박선영 배우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로 데뷔 중성적인 이미지로 데뷔 초부터 파격적인 역할들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인데요.
박선영 키 167cm에 예쁘면서도 중성적 이미지로 특히 1993년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서 쇼컷과 잘생쁨의 원조로 20년간 계속 회자가 되어 온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박선영 배우 2015년부터 SBS 예능 '불타는 청춘'으로 고정 출연하여 '박장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21년 SBS 여자 미니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고정 출연 압도적인 축구 실력으로 활약하며 올해의 예능인상, 쇼, 스포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습니다.
김일우 방은희
김일우 방은희와 오랜만에만 와락 포옹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김일우 방은희에 대해 오래된 연인 같다며 소개를 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었습니다.
김일우 방은희 과거 드라마에서 부부 사이로 만나 김일우 전 부인으로 불릴 만큼 친분이 두터운 사이이며 김일우 방은희와는 결혼관과 결혼할 상대자의 재혼, 자녀 여부 등에 관해 서슴없이 질문하고 공유할 정도로 친한 사이일 뿐 연인이었거나 결혼했던 사이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