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5. 8. 25. 21:56

김병만 나이 결혼 자녀 아내 전 부인 이혼 사유

'정글의 법칙'과 '달인'으로 유명한 김병만. 김병만이 전 부인과 이혼 후 결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김병만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현재 아내와 친자인 두 자녀를 밝히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병만 나이, 아내, 자녀, 전 부인과 이혼 이유 등 김병만의 힘들었던 인생사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김병만 프로필

 

김병만 나이는 1975년 7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이며, 1996년 연극배우로 데뷔,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정글의 법칙 MC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병만 고향은 전북 완주로 과거 2011년 치매와 대장암으로 아버지를 여의고, 2022년에는 갯벌에서 조개 채취를 하다가 밀물 익수 사고로 어머니가 돌아가시며 큰 슬픔에 빠져 방송을 하차 후 산속에서 생활했었습니다.

 

김병만 전 부인 이혼 사유 팩트

 

2023년 11월 김병만 전처 이수경과 결혼생활 12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다는 소식이 전했습니다.

 

김병만 전 부인은 연상의 일반인으로 과거 김병만 팬카페 회원으로 만났으며 밖에서 따로 만남을 가지게 되며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병만 전 부인 교사 출신으로 결혼 당시 초혼이었던 김병만과는 달리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초등학생 딸이 있는 재혼녀였고 그래서 집안의 반대가 심했었다고 합니다. 김병만 전처 이수경 삼혼이라는 소문까지 있었으나 가족관계증명서로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했던 김병만 부인은 너무 예쁘고 좋은 사람이라며 사랑꾼 모습을 보여주며 친딸이 아니었던 전 부인 딸까지 친양자로 입양해 친딸처럼 키웠는데요.

 

김병만 방송에서 결혼생활 12년 중 10년의 별거 기간을 가졌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히며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한 지 2년 차에 김병만 방송 때문에 매년 6개월가량을 해외에 체류하게 되면서 두 사람 함께 지낸 시간이 거의 없었던 것에서 별거 기간에 서로의 견해 차이가 있었다고는 하나 떨어져 산 시간이 많았던 것은 사실인듯 합니다.

 

김병만 전 부인과 점차 사이가 멀어진 것도 있었지만 결정적으로 재산 관리 불화가 생기며 2019년 법적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혼하게 되었는데요.

 

김병만 전 부인과 이혼 사유는 김병만 아내에게 재산 관리를 전적으로 맡겼는데 아내가 매월 생활비로 많은 돈을 인출했다고 판단, 김병만 자신의 계좌는 자신이 관리할 것이라고 주장했으나 재산 관리 부분에서 서로 의견이 맞지 않아 파경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병만 전처 이수경에게 이혼을 여러 번 제안했었지만 전 부인은 거부를 했고 경제권을 돌려주지 않으며 소송으로 이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입양한 전부인이 혼인 과정 중 재산관리 부분에 반소하는 가운데 입양한 딸과 폭행을 당했다고 혼인 파탄의 귀책을 김병만에게 물으려 했으나 입양 딸의 진술서로 아님이 밝혀지며 긴 소송 끝에 결국 두 사람 2023년 법원 판결로 이혼을 했습니다.

 

김병만 결혼 아내 자녀

 

김병만 전 부인과 혼인 파탄 이후 입양 딸도 호적에서 정리를 했으며, 올해 9월 결혼을 약속한 아내와의 사이에서 첫째 2020년 11월 출산, 슬하에 두 자녀를 두었음을 밝혔습니다.

 

김병만 아내는 연하의 일반인으로 2020년 전 부인과 소송 중에 만난 인연으로 이미 두 사람 혼인신고를 했으며, 2025년 9월 20일 서울 서초구 한강 세빛섬에 있는 한강뷰 루프탑에서 절친 이수근의 사회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김병만 아내와의 사이에서 얻은 딸, 아들 두 자녀와 제주도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했으며, 두 자녀를 태명으로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김병만 첫째는 짱, 둘째는 똑이라 부른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병만은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아내와 아들, 딸 덕분에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며 자신의 가족을 "나를 다시 일으켜 세워준 구세주"라 칭했는데요.

 

김병만 한번의 실패를 겪고 현재 아내와 그간 간절히 원했던 자신을 똑 닮은 자녀 둘과 새로운 가정을 어렵게 이룬만큼 앞으로는 무탈하게 행복하게 살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