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이자 원조 아나테이너로 불리는 김범수.
김범수 한번 결혼과 이혼 후 재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 살고 있는데요. 재혼 후 얻은 늦둥이 딸이 영재라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아내, 딸, 전부인, 재혼, 프로필 등 김범수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프로필
김범수 아나운서 아나운서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1968년 10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로 서울 출생이며 상문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를 수료한 학력을 갖고 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어린 시절 꽤 부유한 집안 환경에서 자랐고 학창 시절 내내 공부도 잘했다고 하는데요. 집안 형편이 좋았을 시절 미술 선생님과 피아노 선생님이 집에 와서 개인 교습을 해주셨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중 3때 아버지 사업이 망하며 학교 육성회비를 못 낼 정도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서울대학교를 들어갔던 김범수 아나운서 첫 직장은 서울 소재의 무역 투자회사 사원으로 입사해 일을 했고, 1995년 TBS 6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4년 뒤인 1999년 SBS 골프 공채 1기 골프 캐스터로 이적 후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이적을 했습니다.
키 177cm의 훤칠한 키의 김범수 아나운서 이후 SBS 여러 프로그램 MC로 활동을 하다가 2004년 3월 프리랜서 선언을 하며 SBS를 떠났고 현재까지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2011년 6월 15일 윤석렬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대표로 있는 코바나컨텐츠 사내이사로 취임을 했고 2014년 6월 15일까지 재직하기도 했었는데 현재는 아나운서와 방송인으로만 활동 중입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재혼
김범수 아나운서 한 번의 아픔을 겪고 재혼을 했는데요.
김범수 아나운서 첫 결혼은 11살 연상의 유명 디자이너였던 강애란과 결혼. 2001년 11월 김범수 아나운서 나이 34세, 전 부인 강애란 나이 45세에 결혼을 했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초혼, 전부인 강애란은 이미 결혼을 해서 딸까지 있던 이혼녀로 김범수 아버지가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을 정도로 집안의 극심한 반대가 있었지만 김범수 전 부인 강애란과 결국 결혼을 했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전부인 강애란과 잉꼬부부라 불리며 잘 살았었는데 결혼 8년 만인 2008년 초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했으며, 둘 사이에 자녀는 없었습니다.
이후 김범수 아나운서 2015년 1979년생 올해 나이 11살 연하의 현재 아내와 재혼을 하였으며, 슬하에 2017생 딸 김희수 양을 낳았는데요.
김범수 아내 직업은 큐레이터로 평소 이영애 남편 정호영과 친분이 있던 김범수 아나운서 이영애 쌍둥이 돌잔치에 갔다가 아내와 처음 만났었다고 합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돌잔치에서 아내를 보는 순간 참하고 단아함에 첫눈에 반했었는데, 이후 미술관에서 다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초혼이었던 아내의 적극적인 대시로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딸
김범수 아나운서 나이 50세인 2017년 5월 5일 늦둥이 딸 김희수를 얻었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딸 김희수와 함께 방송에 나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김범수 아나운서 딸 김희수는 올해 나이 8세로 현재 국제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영어 천재이자 영재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범수 아나운서 딸 김희수 학교에서 담임 선생님께 유학도 추천받았다고 하는데요. 김범수 아나운서 아내는 오바마처럼 되고 싶다는 희수의 꿈을 응원하고 멋진 여성으로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며 딸 희수의 조기 유학에 긍정적인 반응을,
반면 김범수 아나운서는 딸 희수와 절대 떨어질 수 없다며 유학에 반대 입장임을 밝히며 딸 희수를 지켜보는 모든 사람이 유학을 추천하지만 현실적인 부분을 고려했을 때 당장 보낼 수는 없다며 답답해했습니다.
이에 김범수 아나운서 딸 희수는 "하버드 대학교에 갈 거야. 대학교는 혼자서 가는 거야!"라며 하버드의 정확한 위치까지 설명하며 8세 어린 나이에도 유학 의지를 확고하게 밝혔는데요.
아빠 닮아 똑똑하고 똑부러지는 김범수 딸 희수 유학을 가게 될지 어떤 결론이 내려지고 앞으로 어떻게 자랄지 모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