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9. 20. 17:46

김고은 신하균 변요한 숏컷 이유


배우 김고은이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과 숏컷을 공개해 화제, '삼시세끼 라이트'에 출연을 알리며 화제입니다.

 

긴 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숏컷도 잘 어울리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 김고은.

김고은 프로필과 함께 신하균, 변요한과의 열애와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고은 프로필

김고은 1991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태어나기는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태어났으나 아버지 직장 때문에 4세때 부터 중국 베이징시로 가 중국에서 10년을 살았습니다.

 

김고은 베이징에 5년, 이후에는 한국학교와 국제학교가 없는 중국 시골에서 살았기 때문에 현지 중국 학교를 다녔었으며, 김고은 중학교 1학년 때쯤 가족이 다시 다 함께 한국으로 귀국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고은 특기가 중국어일 정도로 중국어가 유창하며,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 영향을 받아 영화제작에 관심 있어 스태프나 시나리오 작가를 희망하며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진학, 계원예고 선생님께서 배우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는 권유로 직접 연기를 하게 되었는데 관객의 호응을 받으며 연기의 참맛을 알고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김고은 대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10기로 입학을 했고, 같이 학교 다녔던 동기들에 의하면 연기도 잘하고 학교에서 인기가 많은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중퇴를 했습니다.

 

김고은 데뷔는 2012년 4월 개봉한 영화 '은교'로 데뷔했습니다. 호불호가 굉장히 갈린 작품이긴 하나 은교를 연기한 김고은은 호평을 받으며 기대주로 떠올랐고 2012년 한 해 모든 여우 신인상을 휩쓸었었습니다.

 

이후 작품 운이 없었는지 연기력은 좋으나 실패를 맛본 작품도 있었지만 '치즈인더트랩', '쓸쓸하고 찬란하신 - 도깨비', '더 킹 : 영원의 군주', '파묘' 등 대히트를 친 작품들과 작품에 녹아든 연기력으로 호평 일색을 받으며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김고은 신하균 열애

김고은 신하균과 과거 2016년 8월 "2개월째 열애 중이다"라며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었는데요.

 

김고은 1991년생, 신하균 1974년생으로 두 사람 나이 차이가 17세로 화제가 되었는데, 김고은 신하균과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함께 취미 활동을 즐기면서 연기와 영화 이야기를 나누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 사람 바쁜 스케줄로 멀어지게 되었고, 공개 열애 8개월 만인 2017년 3월 결별 소식을 알리며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김고은 변요한 열애설

김고은 위에서도 언급했듯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다니던 시절 재학생들 사이에서 연기력과 더해 눈에 띄는 외모로 인기가 많았었는데, 2013년 11월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였던 변요한과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변요한이 tvN 드라마 '미생' 방영 전 무명 시절 자신의 SNS 계정에 실수로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한 사진이 공개가 됐던 것인데요.

 

사진은 다름 아닌 김고은 변요한이 나누었던 문자 메세지로 보이는 캡처본 사진. 한 팬이 캡처 해뒀다가 나중에 폭로가 되었던 것인데요.

 

문자 대화 내용 하나로 연인 관계였다고 단정을 지을 수는 없지만 둘 사이에 갈등이 있었던 것은 맞는 것 같고,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을 부인 후 선후배 관계라고 선을 그었지만 믿지 않는 네티즌들이 더 많았었습니다.

 

큰 화제가 되었고 궁금한 사람도 많았겠지만 두 사람 사이의 일은 두 사람이 말한 대로 믿어주기로 해요.

 

김고은 쇼컷 이유

김고은 파격적인 짧은 숏컷으로 화제인데요.

 

김고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으로 토론토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숏컷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고은 숏컷을 한 이유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때문인가 했는데 알아보니 차기작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 때문이라고 하네요.

 

김고은 차기작 '자백의 대가' 범죄 드라마라고 하던데 함께 출연하는 배우가 전도연, 박해수, 진선규로 연기력 좋은 배우들과 함께 김고은 숏컷까지 어떤 캐릭터가 탄생할지 기대가 배로 되고 있습니다.

 

김고은 데뷔 때부터 관심 있게 본 배우인데 어떤 작품에서 봐도 주어진 캐릭터를 잘 소화해서 그런지 늘 새롭고 작품 몰입도를 높여주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김고은 앞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여러 군데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