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5. 9. 9. 22:54

곽튜브 결혼 나이 프로필 여친 아내 임신

여행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가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드디어 결혼한다며 다음 달 10월 현재 여친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뒤이어 곽튜브 아내가 될 여친의 임신 소식도 함께 전하며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곽튜브는 누구인지 나이는 몇 살인지 프로필과 곽튜브 아내가 될 여친에 대한 정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튜브 프로필

 

곽튜브는 여행 유튜버이자 방송인으로 본명은 곽준빈입니다. 곽튜브 나이는 1992년 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부산광역시가 고향으로 학력은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를 중퇴 후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 부산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언어통상전공으로 졸업했습니다.

 

곽튜브 직업은 주아제르바이잔공화국 대한민국 대사관 행정 직원 출신으로 아르바이잔에 관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는 유튜버인데요.

빠니보틀 영상에 자주 출연하며 인기가 많아졌고 이후 곽튜브 본인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를 보여주며 2024년 6월 기준 200만 명을 달성 국내 대표 여행 유튜버로 현재는 여러 방송에도 출연 중인 방송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빠니보틀 유튜브 바로가기

 

곽튜브 공사 현장 트럭 기사로 일하는 아버지와 전통시장에서 노점 장사를 하는 어머니 아래 2남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집은 문현동 달동네 꼭대기로 넉넉치 않은 환경에서 가난하게 자랐습니다.

 

그래서 외모와 가난으로 곽튜브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학교폭력 피해자로 괴로운 학창 시절을 보냈으며 그 스트레스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입원과 결석하는 날이 많아지고 대인기피증까지 오며 결국 고등학교를 자퇴 하게 됐다고 합니다.

곽튜브 자퇴 후 검정고시 합격 후 2009년 수능을 보고 부산외대 경쟁률 낮은 세개 과에 지원했는데 모두 떨어졌고 재수를 해서 부산외대 러시아어인도통상학부에 합격했다고 하는데요.

 

곽튜브 해외 축구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외국에 가면 성공할 것도 같았고, 자신을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가서 살고 싶다는 생각에 꼭 외대를 가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곽튜브 부산외대에 들어갔고, 대학에 들어가서도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아 알바도 엄청나게 하고 매 학기 국가장학금을 받으며 학교에 다녀 유학은 꿈에도 꿀 수 없었지만,

 

곽튜브 교내 프로그램으로 러시아에 1년간 교환학생으로 유학을 다녀왔고, 첫 직장으로는 부산의 중소기업에 입사했었다가 현타가 와 공부를 더 해서 대사관에 지원해 대사관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제르바이잔에서 제일 유명한 유튜버가 되는 것을 목표로 영상을 제작했던 곽튜브. 빠니보틀 영상에 출연하며 구독자가 폭등했고 현재 유명 유튜버의 자리까지 올랐습니다.

 

 

곽튜브 결혼, 아내

 

곽튜브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드디어 결혼한다"라며 "10월에 바로 결혼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언급을 하며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곽튜브 유튜브 바로가기

 

이어 곽튜브 결혼식장을 원래 내년 5월로 잡았었다가 더 큰 축복이 찾아와서 아빠가 되어 3명이 되었고, 그래서 결혼을 이번년 10월로 앞당기기로 했다며 예비 신부의 임신 소식도 함께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태국 방콕에서 구독자들과 한 여행 중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결혼 생각도 있다고 솔직히 답했던 곽튜브. 여자친구와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맛집 데이트를 즐긴다고 밝혔었는데요.

 

곽튜브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결혼할 사람이 생기면 공개하고 싶었다며 여친이자 예비신부에 대해 소개를 했는데, 여자 친구 나이는 본인보다 훨씬 어리지만 자존감을 올려주고 자신감을 키워준 사람이라며 보잘것없는 자신을 챙겨 주는 친구라고 소개,

 

이미 상견례를 마쳤고 10월 달에 바로 결혼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곽튜브 아내가 될 여자 친구이자 예비 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과거에도 사귀다가 헤어졌던 여친으로 비연예인이며 5살 연하의 공무원이라고 합니다.

곽튜브 예비 신부이자 여자 친구 유명해지기 전에 만났던 연인으로 서로 바빠지고 관계가 소홀해지면서 헤어졌었는데 시간이 지나 다시 만나게 되었고, 서로에게 더 큰 위로가 되며 결혼까지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곽튜브 예비 신부와 10월 중순에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사회는 전현무가 맡아 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곽튜브 여행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과 살아가는 것들을 모두 공유하고 싶다며 예비신부와도 상의해 얼굴을 공개하고 결혼 생활도 유튜브로 담을지 상의 중이라고 하는데요. 공개 하면 다시 한번 큰 화제가 될듯 하네요.

 

어릴 때부터 아버지에 대한 로망이 컸고, 부모님처럼 좋은 부모님이 되고 싶었다는 곽튜브. 앞으로 본인이 바램처럼 좋은 아버지, 좋은 남편이 되길 바라며 세 가족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